자기 조직화 작업 공간
Mem.ai는 핵심적으로 메모 앱이지만, 완전한 사무실 보조 프로그램으로 발전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. 사용자에게 맞춤화된 AI 기반 워크스페이스로 마케팅되며, 영감을 주고, 정보를 제공하며, 조직화하고,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. 그러나 궁극적으로 Mem.ai는 생각 동반자가 되어 문장을 완성하고 지루한 작업을 제거하도록 노력합니다.
이 AI 워크스페이스 보조 프로그램은 과거의 메모와 스마트 검색 결과에서 사용자의 콘텐츠를 찾아 정리하고 표시하기 위해 AI를 사용합니다. 또한 자신의 스타일로 문서, 요약 및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고 편집하는 데도 도움을 줍니다.
누가 사용할 수 있나요?
Mem.ai는 강사, 학생, 연구원, 시나리오 작가 및 투자자를 대상으로 합니다. 메모 작성, 시험 준비, EndNote와 같은 대규모 문헌 집합을 참고하는 것과 같은 작업에서 유용할 수 있으며, 대량의 데이터를 빠르게 분석하고 창의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.
무엇을 할 수 있나요?
Mem.ai는 자체 조직화 Mem X 기술을 자랑하며, 데이터의 저장 및 조직화를 자동화합니다. 또한 이메일, 회의 및 캘린더를 동기화하고 링크 및 웹 사이트를 저장하며 데스크톱 및 모바일에서 데이터를 캡처할 수 있습니다. 사용자는 처음부터 글을 작성하고, 요약하고 내용을 쉽게 소화할 수 있으며, 반대 주장을 제시하고, 텍스트를 지정된 사양에 맞게 재형식화하며, Hemingway Editor와 같은 편집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.
그만큼 멋지다는 뜻인가요?
현재 Mem.ai는 인공지능 노트 테이킹 도구와 개인적인 정보와 공개 정보를 위한 검색 엔진 사이의 교차점입니다. 그 중에서 가장 흥미로운 기능 중 일부는 트윗 스레드 요약 도구와 메모 디스플레이 사이드바입니다. 그러나 OpenAI와의 파트너십을 통해, 개발자들이 더욱 자립적인 시스템을 만들어낼 가능성이 있습니다.

